공지사항
중국 민관설립기업과 한국 이온수 중소기업의 합자법인 설립 계약 연결
(사)한류문화산업포럼의 연결로 중국의 민관설립기업과 한국의 지방중소기업의 합자법인 설립 계약을 체결!
초기자금 2,000만 위안(약 35억원) 선투자와 함께 추가 1억 위안 투자를 확인하며 상장기업으로 진행하기로!
{기다림의 미학}
바른 신뢰로 탄탄히 이어온 관계와 기다림은 반드시 크고 아름다운 꽃으로 피어난다.
사회에 유익한 가치관을 기저로, 보다 크고 넓게 정제된 상생의 비전을 가지고 끊임없이 준비하며 노력해온 성과가 유익하게 범람할 수 있는 가치의 토대로 진행되어 간다.
엊그제 10여년 넘게 관계해온 중국 친구들을 통해 작은 결실을 하나 맺었다.
중국의 민관설립기업과 초기자금 2,000만 위안(약 35억원) 선투자로 올 4월안에 합자법인 설립을 계약하고 추가 1억 위안 투자를 확인하며 상장기업으로 진행하기로 하였다.
그러나 이 계약은 하나의 작은 계약에 불과하며 이제 시작일 뿐이다.
고구마 넝쿨처럼 향후 10년 정책프로젝트 사업에 함께할 특정부문 사업의 한국 파트너로 협약하며 줄줄이 진행할 사업들을 받아왔기 때문이다.
이제 7~8년 전부터 준비한 소외된 문화-산업인들을 위한 상생의 거대한 공익 프로젝트 사업도 스스로 진행할 수 있는 단체가 되어가는 것 같아 참으로 기쁘다.
그동안 인동초 연단으로 거시적 비전과 가치를 목표로 공유하며 바르고 곧은 단체로 나아온 (사)한류문화산업포럼에 자부심과 함께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기쁨을 공유하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