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비메탈을 비롯해 다국적 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연주하는 프로젝트밴드이다.
오랜 무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종 헤비메탈 관련 공연과 기획자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2024년 10월 EP앨범을 발매예정 중이다.
라인업: 리더/보컬-록희림(임연희), 기타-Anna
베이스-Arezoo, 드럼-Gin
드디어 2024년 10월 26일 막이 오른다 !!!
더욱더 화려해진 라인업으로 홍대 롤링홀에서 펼쳐지는 락/메탈 페스티벌!!!
강렬한 국내 최고의 밴드들과 열정가득한 관중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무대로 락/메탈의 진수를 선보인다.
개성 넘치는 뮤지션들과 패션전문모델(박효미,김미리내,이도연,박두희,이미래,례라,아나스타샤,크리스텔,안나,엘리자베타,한나,외국모델들이 함께하는 색다른 문화예술 행사이며, 이날 공연장은“자유”라는 모티브로 누구의 간섭과 통제없이 관객과 아티스트들이 함께 어우러진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다.
시종일관 한판 놀음이 귀청을 내리 찟는 듯한 강렬한 사운드와 피를 토하듯 울부짓는 보컬.....
음악은 광란,흥분,영광이 최고조에 “순간의예술”이기에 현란한 헤드뱅과 액션속에서 화려한 빛은 걷잡을수 없는 흥분을,냉정보다는 광분을 유도할 것이다.
공연주최자 임연희대표는 아시아 문화예술의 미래를 이끌어갈 최고의 헤비메탈 락밴드들과 함께 2024.10.26.(토) ROCK의 진수에 빠지게 될것이라고 확신한다.
관객들에게 기쁨을 주고,후배들에게 설무대를 제공하고,소외계층에게는 희망을주는 공연을 기획함으로서 앞으로 더 많은 활동과 나눔 재능기부등으로 밝은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우리의 락/메탈은 영원히 존재할것이며, 더욱더 성장하고 찬란하게 빛날것이라는 확신이 있음을 전했다.
임연희의 아트 & 컬트 코리아가 선보이는 락 페스티벌https://m.issuen.kr/article/1065611607438691
THE KING 2024 Rock Metal Bands & Model Festa Vol.8
이슈앤/ 임연희의 아트 & 컬트 코리아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락 페스티벌을 오는 26일 오후 6시 홍대 롤링홀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임연희 락 가수가 신곡 ‘다시 시작’, ‘질주’를 발표한다.
‘다시 시작’은 인간의 삶은 당신이 꿈꾸는 긍정이 있으면 반드시 꿈을 이룰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 가을의 소소한 상큼함과 함께 왕성한 성취에 대한 기대를 이룩해 낼 수 있도록 응원한다.
‘질주’는 단어가 가진 뜻 이상으로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의지에 불꽃을 잃어버리지 말고 앞을 향해 나아가라는 함성 같이 우리에게 당당하게 다가온다.
락밴드 프리씽커 임연희 가수는 록희림으로 더 알려져 있다.
올해로 8번째인 락 페스티벌 후반부는 임연희대표가 오랫동안 가꾸어 온 아름다운 모델들이 신선함과 뉴 스타일로 올 한해를 장식해 주는 마무리도 관객들에게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모습을 접할 기회를 줄 것이다.
2시간여 동안 진행 될 공연으로 뜻깊은 가을의 향연을 만끽할 기회로 팬들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